[이신영] '낭만닥터 김사부3' 이신영, 첫방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심쿵 눈빛'
Forest Ent
DATE : 23-04-28 17:40   HIT : 1,330

배우 이신영이 '낭만닥터 김사부3'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한 장의 사진을 이신영의 공식 SNS을 통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신영은 촬영장에서 무언가 집중하는 모습으로 사뭇 진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저격했고 흰 가운을 입은 모습을 통해 의사로서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28일 첫 방송되는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부터 2020년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신영은 극 중 돌담병원 GS 전공의 3년차인 장동화 역으로 분한다. 서우진(안효섭 분)의 후배로  사사건건 맞부딪히면서 고된 돌담병원 생활을 하게 되며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MZ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돌담즈와도 흥미진진한 관계를 예고, 그가 그려낼 '낭만닥터 김사부3'의 새로운 인물 장동화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낮과 밤', 영화 '리바운드' 등에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이신영은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남다른 영향력을 증명하며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최근 영화 '리바운드'에서 부산 중앙고 농구부 에이스 기범 역으로 출연해 열정 가득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이신영을 비롯해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오늘(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