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범] 배우 최기범 전속계약,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 “새로운 출발”
Forest Ent
DATE : 22-06-07 18:54   HIT : 902

배우 최기범이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7일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기범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최기범과 전속계약에 대해 "최기범은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배우인 만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파트너로서 헌신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기범은 드라마틱한 삶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형상화한 창작뮤지컬인 '빅토르 최' 아들 샤샤 역으로 뮤지컬부터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운봉' 과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신선한 마스크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광고계에서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최기범은 놀이동산, 아이스크림, 소셜커머스 등 현재 온에어 중인 광고마다 눈도장을 찍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한편, 최기범이 소속된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임형국, 이지원, 이신영, 한채경을 비롯해 김민주, 유이준, 정예빈, 이태인, 장하란, 최은경 등이 소속된 배우전문매니지먼트사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원석을 발굴하는 배우 영입은 물론 자사 콘텐츠 IP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제작 및 배급 영역에도 넓혀가고 있다.